2025학년도 전기 조기졸업 신청 안내
  • 작성일 2025.09.11
  • 작성자 교무.교직팀
  • 조회수 25


2025학년도 전기(2026년 2월 졸업)에 조기졸업을 희망하는 학생은 다음과 같이 신청자격을 확인하고 신청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 신청자격 및 조건

  가. 2025학년도 2학기 기준 6학기 이상 등록하고 2025학년도 2학기에 130학점 이상 취득 예정(동계 계절학기 포함)이며, 총 이수학점의 평점평균

      (이수포기학점 포함) 4.25 이상 취득 가능하여야 하며,

  나졸업기준학점을 모두 충족하여 졸업사정 통과 및 학과별 외국어과목 기준 등 졸업요건 충족이 가능하여야 함

  다. F학점이 있을 경우는 신청 제외됨

 

2. 신청 제외 대상

  가의학과건축학과약학과제약학과

  나편입학생 및 재입학생

 

3. 신청 기간: 2025. 9. 18.(목) 09:00 ~ 26.() 23:59

 

4. 신청 방법: EDWARD 시스템→ 학사행정→ 졸업→ 졸업대상자관리→ 조기졸업신청(신청이 완료되면 SMS 및 E-Mail이 발송됨)

 

5. 신청 결과 확인 방법: EDWARD 시스템→ 학사행정→ 학적기본관리→ 조기졸업여부에 체크(여부 반드시 확인


external_image 


 

2025.   9. 


        
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